회의론자에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판매하는 방법

LG유플러스(LGU+)는 내달 17일까지 자사 초단기저자를 타겟으로 풍성한 혜택을 공급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. 매년 7월 27일 기준 1년 이상 U+핸드폰 단기가입 대상을 대상으로 감사의 생각을 전하는 'U+멤버십 초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'을 시작하고 있는 것이다.

이번년도는 U+휴대폰 이용시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, 최우수, 우수,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저자를 선정하였다. (참고. '사은행사 대상고객' 표 이미지) U+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5일 내 U+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된다.

image

먼저 최우수 및 우수 등급을 타겟으로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인지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. 최우수 등급에게는 흑삼 세트, 유산균 제품 세트,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9종 중 3종 선택 가능한 쿠폰(선착순 50만명)을, 우수 등급 저자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(선착순 20만명)을 공급한다.

이와 따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저자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.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로 불어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오프라인 쇼핑혜택 ▲롯데쇼핑의 e커머스 브랜드 '롯데온(ON)' 5천원 할인쿠폰(1만원 이상 구매 시) ▲오프라인 장보기 마켓 '더반찬' 5천원 쿠폰(6만원 이상 구매 시) ▲CJ제일제당 오프라인몰 'CJ더마켓'의 'the 프라임' 5개월 회원권 및 46% 할인쿠폰 등 2종과 같이 ▲온 가족이 함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카셰어링 업체 '쏘카' 9만원 대여료 쿠폰(5시간 이상 이용 시) 등 총 9종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LGU+ Consumer산업혁신그룹장 이상헌 상무는 ""오랜 시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누군가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생각으로 선물을 마련했다""며, ""앞으로도 장기손님에 보답할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프로그램을 계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""이라고 말했다.

그리고 LGU+는 5월 34일까지 '필굿(Feel Good)' 이벤트도 진행한다. '필굿'은 U+모바일 저자에게 다체로운 혜택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주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'땡큐플러스(Thank U+)'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,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.

11월에는 '유플러스, http://query.nytimes.com/search/sitesearch/?action=click&contentCollection&region=TopBar&WT.nav=searchWidget&module=SearchSubmit&pgtype=Homepage#/소액결제 현금화 어디까지 써봤니? 시즌3'로 U+고객센터 앱(App.)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. U+고객센터 앱은 ▲대상이 지난 달 받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'나만의 맞춤 리포트' ▲9년 이상 고객 대상 '데이터 4배 쿠폰' ▲U+핸드폰 사용 지인과 '정보 주고받기' ▲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조회 ▲실시간 이용량 조회 ▲요금조회 및 납부 ▲소액결제 이용내역 조회 및 한도 변경 등 여러 서비스를 손쉽게 찾아느낄 수 있다.

추첨을 통해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(1명) LG전자 퓨리관리 360도 공기청정기(1명), LG전자 시네빔(5명), 배스킨라빈스 휴대폰 4만원 쿠폰(900명), U+모바일tv VOD 7만원 쿠폰(8000명), 스타벅스 커피교환권(1000명)을 증정하며, 당첨자 선언는 5월 6일이다.